광양시,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 임시 개장
상태바
광양시,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 임시 개장
  • 광주타임즈
  • 승인 2017.01.0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500만 방문·3000억원 매출 기대

호남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LF스퀘어 테라스몰)'이 6일 임시 개장했다./ 뉴시스
[광양=광주타임즈]호남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LF스퀘어 테라스몰)'이 6일 임시 개장했다.

광양시에 따르면 'LF네트웍스(대표 김유일·김민호)의 'LF스퀘어 테라스몰'은 지상 3층, 연면적 10만1138㎡, 영업면적 7만1634㎡의 복합 쇼핑몰로 250여개 패션브랜드 매장과 외식, 오락시설, 생활문화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남해고속도로와 순천완주고속도로가 만나는 순천 JC와 2번 국도를 접하고 있어 광주·전남 지역은 물론 인접한 서부 경남 지역에서도 접근이 용이해 연간 5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연간 3000억원의 매출 달성이 전망되고 있다.

특히 그동안 LF네트웍스는 지역점주 유치 프로그램을 진행해 지역 상인들과의 상생발전을 도모했으며, 100명 이상의 광양 지역민들이 입점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게다가 최신 시설의 'CGV 멀티플렉스 7개관'과, 광양·순천 지역 유일의 대형서점 '북스 리브로', 대한민국의 이케야 '한샘 플래그샵' 등으로 그동안 지방권 고객들이 접하기 힘들었던 대형 복합쇼핑몰을 완성해 고객들의 문화생활에 대한 높은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의 명칭은 LF그룹 자회사인 '고려조경'의 노하우로 조성한 푸른 정원의 전망을 활용할 수 있는 축구장 크기의 층별 테라스 매장을 메인 컨셉화해 명명됐다.

로마 콜로세움 건축 양식을 모티브로 해 2층과 3층에 탁 트인 전망의 대규모 테라스를 조성하고, 유럽 유명 리조트에서만 접할 수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테라스 까페&레스토랑을 집중 배치했다.

LF스퀘어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여는 'LF스퀘어 테라스몰'은 디자인, 패션, 조경, f&b 등 그룹 차원의 역량을 총동원한 프로젝트로 광양 지역은 물론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쇼핑 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춘규 광양시 지역경제과장은 "'LF스퀘어 테라스몰 광양점'이 지역에서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LF네트웍스가 지역협력계획서를 성실히 이행해 지역과 상생하는 모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